THE FINEST

THE FINEST LIFE, IN DEFINE.

  • HOME
  • GALLERY
  • THE FINEST
The Finest Life in DEFINE
MOMENTS OF DEFINE

드파인이 선보이는 세 번째 The Finest Edition은 일상의 소중한 순간을 빛나고 따뜻하게 만들어주는 브랜드 SW19과 협업한 '드파인 시그니처 향기'입니다.

By DEFINE
프루스트 효과

소설 [잃어버린 시간을 찾아서]의 주인공 마르셀은 홍차에 적신 마들렌의 향을 맡고 어린 시절의 기억을 떠올립니다. 이처럼 특정 향이 기억을 불러일으키는 현상을 '프루스트 효과'라고 합니다. 새벽의 신선한 공기, 비 온 뒤 숲의 향기, 도심의 밤 같은 각자의 소중한 일상 속 향기가 있을 것입니다. 이러한 소중한 일상은 주로 우리가 살아가는 주거 공간에서 펼쳐집니다.

드파인은 일상이 담기는 주거 공간의 향이 특별해야 한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가장 ‘드파인스러운’ 향으로 각인되는 멋진 계획을 세웠습니다.

드파인이 선보이는 <The Finest Edition, 최상의 것을 경험하다>의 세 번째는 영국 윔블던 지역의 영감을 향기로 표현하는 브랜드 SW19입니다. 향기는 많은 기억을 동반합니다. SW19과 함께 개발한 향을 통해 드파인과 함께하는 시간의 기억들이 풍성하게 전달되기를 바랍니다.

MOMENTS OF DEFINE : 드파인 시그니처 향

드파인의 시그니처 향은 일상에서 시작됩니다. 햇살에 눈뜨는 아침, 멀리서 들려오는 산책하는 사람들의 이야기 소리, 따뜻한 토스트와 은은하게 퍼지는 드립 커피 향까지 더해진다면, 매일 반복되는 일상이지만 평범하기에 더욱 소중한 우리 삶의 순간입니다.

끊임없는 경쟁 속에서 외형의 화려함보다 내면의 품격의 가치를 아는 삶을 위해, 작은 경험과 사소한 순간에도 행복의 의미를 부여할 수 있는 삶을 위한 드파인만의 향기를 선보입니다.

WHISPERS IN THE WOODS

드파인 향기는 여러분을 숲으로 안내합니다. 일상에서 'WHISPERS IN THE WOODS' 향기를 접하는 순간 깊은 초록의 공간으로 이동하게 됩니다. 따뜻하고 달콤한 무화과의 풍부한 향과 거친 나무줄기 향이 어우러져 부드럽고 우아한 조화를 이룹니다. 그린과 무화과의 신선하고 상쾌한 탑 노트가 처음부터 산뜻한 인상을 남기며, 아니스와 자스민의 은은하고 우아한 미들 노트가 향을 부드럽게 이어줍니다. 마지막으로 시더우드와 통카의 따뜻하고 깊은 베이스 노트가 향을 마무리하며, 풍부하고 안정감 있는 여운을 남깁니다.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이 향 노트들은 원물의 풍부함을 담아냈습니다. 드파인의 시그니처 향을 맡으면 도시 속에서도 자연의 편안함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깊은 숲 속 나무 사이로 비치는 햇빛, 꽃과 나무로 가득한 자연의 이미지를 자연스럽게 떠올리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의 일상의 소중한 경험이 더 깊고 풍부하게 기억되도록, 드파인의 향기가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소중했던 순간에 기억되는 향은 다시금 기억됩니다. 그 소중한 순간이 드파인의 공간에서 이루어지길 바랍니다. SW19과 드파인의 협업으로 만들어진 'WHISPERS IN THE WOODS' 향기를 통해 작은 경험과 사소한 순간에도 행복의 의미를 부여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드파인의 향기는 드파인을 만나는 여러 공간에서 직접 경험해보실 수 있습니다.